오늘은 서초구립양재도서관 휴관일입니다.


주 메뉴


도서관 프로그램 및 행사 안내

양재도서관에서는 어린이, 청소년, 직장인, 주부 독서회, 방학독서교실, 한 도서관 한 책 읽기, 북스타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도서관 주간, 독서의 달, 개관기념행사 등의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 신나는 예술 여행 <행복한 책방 콘서트> 유튜브 라이브 11월

대상 관심있는 이 누구나 강사명 비토기타앙상블
정원 100 명
인터넷 접수인원 100 명 방문 접수인원 0 명
준비물 0 수강료 0
계획서 없음
강좌관련 이미지
  • 접수 기간 : 2020.11.01 9:00 ~ 2020.11.24 23:55
  • 강좌 기간 : 2020.11.25
  • 강좌 장소 :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 수업계획안 : 없음

안내사항



[포맷변환]비토기타앙상블 전시-01.jpg

 

 

  클래식기타 전문 연주 단체 비토기타앙상블이 <행복한 책방 콘서트>라는 공연 타이틀 아래 스토리텔링과 콘서트가 어우러진 새로운 개념의 작은 음악회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도서관이라는 일상 속 공간에서 라이브 무대를 즐기고, 이야기와 편안한 음악을 나눌 수 있는 본 공연에서 비토기타앙상블은 우리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레퍼토리를 클래식 기타로 듣고 즐기며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고자 합니다.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 비제의 “카르멘 판타지”와 같은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부터 202년 부산아시안게임 공식 주제가로 큰 사랑을 받았던 양방언의 “프런티어!”까지 – 비토는 정통 클래식, 영화음악, 국악 등의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클래식기타의 매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클래식 하면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트릴 만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유쾌한 해설, 관객과의 소통을 지향하는 비토의 공연은 클래식 초보에서 마니아층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절하고 유쾌한 클래식을 선물할 것입니다.



1500_getImage.jpg


  비토기타앙상블은 클래식 기타 합주의 새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앙상블로, 서울대학교·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실력파 기타리스트들로 구성 되었으며 클래식기타 음악의 대중화와 예술적 전문화를 통해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를 위해 활동하고자 2016년 창단하였습니다.

  국내 유수콩쿠르에서 우수한 수상실적으로 최고의 기량을 인정받은 클래식 기타리스트들이 모여 탄생하였으며, 2중주·4중주·5중주 등 편성의 다양성과 클래식기타만의 구성과 음색의 섬세함을 살린 국내 최고의 클래식기타 앙상블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정기연주회뿐만 아니라 국가·사회 기관 연주,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및 소외 계층을 위한 자선 연주 등 다양한 성격의 연주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우수 예술가로 선정되어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KBS <문화의 향기>, MBC <문화사색> 등에 출연하며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음악과 참신한 공연으로 관객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 이번 북 콘서트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운영합니다.
    ※ 사전신청을 하시면 콘서트 당일 클릭 한번으로 시청이 가능한 초대링크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본 공연은 양재도서관 정문 맞은편 '양재 오솔숲 도서관' 야외 스피커를 통해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TOP
모바일회원증
회원가입 도서관 안내 자료검색 독서·문화 프로그램 도서관 서비스 열린마당 나만의 도서관